코로나 거리 두기 끝, 콘서트의 시작!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임창정은 오는 1217일 오후 6시 강릉 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 2022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멀티버스(MULTIVERSE)'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 대해 소속사 측은 "임창정이 이번 공연에서 명곡 메들리 향연과 입담, 주체할 수 없는 끼로 관객들과 소통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콘서트에서는 관객들과의 케미는 물론, 콘서트장을 꽉 채우는 가창력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임창정이 이번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을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MULITIVERSE’ 콘서트를 모두가 함께 웃는 장으로 꾸며갈 임창정은 전보다 더 알찬 구성으로 기대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특히나 임창정은 명곡 릴레이 외에도 공감대를 저격하는 고민 상담 코너와 가수, 배우, 인생 박사, 프로듀서, 아빠 등 본캐(본 캐릭터)와 부캐(부 캐릭터)를 넘나드는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선보이며 콘서트의 피날레를 빛낼 예정이다.

코로나19로 거리 두기가 시작되었고, 사람들은 일상 속 즐거움을 2년 가까이 즐기지 못했다. 하지만 올해부터 거리 두기가 풀렸으며 야외에서는 마스크 해제도 가능해졌다. 이 기회에 열리는 임창정 연말 콘서트는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수습기자 김유림 df238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