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수시모집을 위한 입학박람회>

 

강릉영동대학교는 2023년도 우리 학교의 입학생들을 위해 조금 더 특별한 모습으로 강릉영동대학교 체육관에서 신입생 수시모집을 위한 입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입학박람회는 교육부와 도교육청의 후원을 받아 강원도를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주요 전문대 학과 함께 수험생, 학부모, 고교 교사 등을 대상으로 강릉영동대학교만의 특별한 대학정보와 자세한 입시정보를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제공함으로써 더 빠르고 편리하게 대학 생활과 교육정보 학교시설, 학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강릉영동대학교뿐만 아니라 약 27개 전문대학의 교수 및 입학담당자와 일대일 상담, 무료 현장접수 등을 통해 대학입시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예비 대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안내 서비스가 진행된다.

강릉영동대학교는 최근 3단계 산학연 협력 손도 전문대학 육성사업(이하 LINC3.0) 과 고등 직업교육 거점 지구 사업, 지자체 대학협력 기반 지역 혁신사업, 연구실 안전 전담조직 지원 사업, 대학 운동부 평가 및 지원 사업에 선정돼 128억 이상의 규모로 정부 재정 지원을 받는다.

강릉영동대학교 이상철 총장은 “2023년 고교 교사 설명회를 비롯해 디지털 중심대학으로 4차 산업의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개편 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2023학년도 수시 1차 모집은 오는 106일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강릉영동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정기자 황단비 ghkdeksql0507@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