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에 강릉영동대를 알리다!

지난 2013년 7월 10일 오후 2시에 강릉영동대학교 본 대학 소회의실에서 제1기 학생홍보 대사들의 위촉장 전달식이 있었다. 이번 처음 학생홍보 대사로 선발된 학우들로는 사회복지과 권오성, 간호학과 김한나, 간호학과 홍지완, 유아교육과 박이슬, 유아교육과 권혜빈 총 5명이었다. 제1기 학생홍보 대사로 선발된 학우들에게 장대성 전 총장이 직접 위촉장을 전달하며 강릉영동대학교를 알림에 있어 힘쓰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비췄다.

제1기 학생홍보 대사로 선발된 간호학과 김한나 학생을 비롯하여 네 명의 학생들은 2013년 7월부터 1년간 대내외 학교 홍보행사 참여를 비롯하여 교내 캠퍼스 투어, 사이버 홍보활동, 각종 언론매체 홍보활동 및 학교 홍보자료 사진 모델로 활동하면서 강릉영동대학교를 알리는데 한몫을 할 예정이다.

강릉영동대학교의 제1기 학생홍보 대사로 선발된 학생들이 앞으로 1년간 강릉영동대학교의 대내·외 홍보활동에 앞장서는 등 온·오프라인 대학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큰 기대하고 있다.

이번 학교 홍보책자 모델 활동으로 첫 발을 내딛게 될 학생홍보 대사들은 첫 번째 공식적인 활동으로 2013년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KINTEX 전시장에서 한국전문대학 교육 협의회 주최로 개최되는 “2013 전문대학 EXPO"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다.

이 행사에서 학생홍보 대사들은 행사에 참여하는 관객들에게 강릉영동대학교의 우수성을 강조하고 본 대학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강릉영동대학교의 이미지를 높이는 역할을 똑똑히 보여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