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경진대회 개최

2021학년도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경진대회 개최 안내

 

 
 
 
【2020학년도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경진대회 시상 사진】
 
강릉영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에서는 현장실습 교과목으로 운영하는 현장실습을 이수한 실습 학생 대상으로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현장실습 커스터마이즈 경진대회는 직접실습 수기공모전, 간접실습 수기공모전, 우수기관 선정의 3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직접실습 수기공모전은 현장실습 기관에 직접 참가하여 이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간접실습 수기공모전은 현장실습에 간접적으로 참여하여 이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장실습 학생들만의 현장실습과 관련하여 진행 과정 및 성과에 대한 경험담, 모범적 사례 공유, 홍보 필요성 등에 관해 기술하여 제출하면 평가를 통해서 총 22명을 선정한다.
평가를 통해 선정된 22명 중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 50만원의 장학금과 30만원의 시상품이 주어지고, 우수상 8명에게는 각 30만원의 장학금과 20만원의 시상품 주어지며, 장려상 12명에게는 각 20만원의 장학금과 10만원의 시상품이 주어진다고 한다.
우수기관 선정은 최근 3년간 현장실습에 도움을 준 기관을 대상으로선정된다.
우수기관 선정 기준은 현장실습 참여실적, 취업실적, 기부금 실적 등을 평가하고 선정된 우수기관에는 우수기관 선정패 및 장학금 지급 보증서를 전달한다. 또한, 시상식 당일 현장실습 활성화 및 애로사항 개선을 위해 산업체 간담회도 진행한다.
 
2020학년도 동계 현장실습 및 2021학년도 하계 현장실습 이수한 많은 학생이 참여하여 우수 실습 사례들이 발표되기를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