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효율 높이고, 평생교육원의 강의환경을 개선하다.

 강릉영동대학교의 취업 지원팀과 상담실이 본교 부속기관인 평생교육원과 자리를 맞바꿨다. 종합 정보관 3층에 위치해있던 취업 지원팀은 9월 초 본관 2층으로 사무실을 옮기고 본관 2층에 위치해 있던 평생교육원은 종합 정보관 3층으로 자리를 옮겼다.

 평생교육관은 그동안 “지역사회에 전문분야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시킴으로써 급변하는 사회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능력을 개발하여 창조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전문인 양성“을 목표를 지니며 현재, 외부인을 상대로 수강생을 모집해 커피 바리스타, 심리*진로 상담, 친환경 농업, 경영 리더십, 유리 공예(퓨징), 젤 네일 테크니션, 시 낭송 등의 교육을 해오고 있다.

 평생교육관이 사무실 이전을 하기 전까지 강의 공간의 여건이 마땅치 않아 본관 3층 회의실이나, 타과 강의실에서 교육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번 사무실 이전으로 종합 정보관 3층을 활용하여 전보다 수월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으며 변화된 강의시설에 수강생들의 교육 환경이 기대되고 있다.

 또 진로, 채용 정보와 관련된 행정업무를 하는 취업 지원팀과 학생 상담실이 교무처, 산학 협력처, 사무처, 기회조정실 등의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사무실이 밀집되어 있는 본관 2층 203호로 이전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이 높아질 것이라 예상한다.

 본교 학우들은 이번 사무실의 이전에 있어 혼동 없이 이용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