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다양한 동아리로 개편되다.

2014년 3월 17일(월)부터 3월 25일(화)까지 강릉영동대학교 본관 장학복지팀에서 동아리 재등록과 신규 등록 접수 및 신청서를 받았다. 그 결과 재등록을 신청한 동아리는 21팀, 신규 등록을 한 동아리는 5팀이며 폐지된 동아리는 7팀이다.

본교 동아리 중 작년에 이어 재등록한 동아리는 종교, 체육, 봉사, 학술, 창업으로 총 5종류로 구분된다. 종교 동아리는 CCC와 IVF, 체육 동아리는 체인링, 나까봅시다, 보디가드, 봉사 동아리는 RCY, 고운 미소,
LOVE, 물리치료 사랑, 올인, 그루터기, 나눔, B 크로체, 엘도라도, 학술 동아리로는 OMPT, BMNP, ANTY, 파워랜드, 동화사랑, 창업 동아리는 요찾사와 테크넷이 있다.
 
2014년도 새로 등록한 신규 동아리로는 학술과 공연 관련 동아리가 있다. 학술 동아리로는 영어회화 및 발음을 공부하는 BLOSSOM 동아리와 9급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 준비 및 공부를 하는 공무원 동아리가 있다.
 
공연동아리로는 밴드 연주 공연 및 악기를 이해하는데 중점을 두는 AWESOME과 밴드 연주 공연을 통한 유대관계 형성과 음악을 통한 봉사활동을 하는 딴딴 밴드, 선후배간의 친목도모 및 댄스를 통한 음악 활동과 공연을 하는 무하락하가 있다.
 
올해부터 폐지되는 동아리로는 종교 동아리 DFC, JDM과 체육 동아리 테니스, N20, EG가 있으며 학술 동아리로는 가온누리, 창업 동아리로는 햅틱이 있다.
 
강릉영동대학교의 동아리는 주로 다른 종류의 동아리 보다 봉사동아리 수가 많으며 대체적으로 많은 회원 수를 봉사동아리들이 차지하고 있다.
 
작년 동아리들 중 108명으로 가장 많은 회원 수를 차지한 동아리는 봉사동아리의 LOVE이며 올해는 180명으로 봉사동아리의 RCY가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한 동아리로 통계 되었다.
 
공연과 관련된 동아리의 신설은 올해 처음이다. 학우들의 많은 관심을 바라며 한쪽으로 치우침 없이 본교 모든 동아리들이 활성화되길 바란다.